끌리는 사람은 1 % 가 다르다.

끌리는 사람은 1 % 가 다르다.


끌리는 사람은 1 % 가 다르다.

사람들을 끌어 당기는 사람과
사람과 등을 돌리게 하는 사람의 차이는
쉽게 눈에 띄지않는 작은 차이에서 출발한다.
팔고 난 다음 전화 한 통을 더해주는 세일즈맨,
아랫사람의 말을 1 분 더 들어주는 리더,
‘미안하다.’ 는 말 한 마디를 먼저 하는 배우자,
한 발 앞서 먼저 베푸는 직장인,
이들의 주변에는 항상 사람들이 몰린다.
행복하고 성공적인 관계를 위해
반드시 거창한 작업이 필요한것은 아니다.
전화나 인사, 칭찬이나 사과,
감사 방법이나 횟수에 작은 변화를 주는 것만으로
우리 자신을 얼마든지 더 나은 사람으로 변화 시킬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껄끄럽다면
그 자리에 누가 있었는지를 생각해 봐야 한다.
그 곳에는 항상 자기 자신이 있다.
좋은 관계를 원한다면
다른 사람을 변화시킬 것이 아니라
먼저 자기 자신을 변화 시켜야 한다.

도서 ‘끌리는 사람은 1 % 가 다르다.’ 중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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