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딸들아 이런사람을 만나야한다
아들, 딸들아 이런사람을 만나라
[이런 남자를 만나라]
1. 운동을 즐기는 남자를 만나라. 운동을 배우는 자세부터 하는 모습, 즐기는 태도 등을 보면 그 사람의 성격 90%는 알 수 있다.
2. 음식을 즐기되 살찌지 않은 남자를 만나라. 단순히 배를 채우는 것으로 여기는 사람은 절대사절. 인생의 반은 먹는 즐거움이다. 자기에게 주어진 즐거움의 기회 를 져버리는 사람은 만나봤자 재미없다. 살 안찌는 건 운동하면 된다.
3. 친구들과 술먹는 거에 열광하는 사람은 절대 금물. 술은 마시긴 하되, 자제할 줄 아는 사람을 만나야 한다. 그렇다고 특별한 날에도 마시지 말고 빼라는 건 아니다. 하지 만 허구한 날 의미없이 같은 멤버와 마시는 사람은 절대 만나지 마라.
4. 본인 능력은 없으나 집에 돈이 많은 사람은 피하라. 가장 위험한 인물. 이들은 주로 룸싸롱파가 될 확률이 높다. 자기 과시하기 좋아하고 명품을 밝히며 여자도 비싼 돈주고 노 는 걸 좋아하는 속물이 주로 이에 속한다. 간혹 자기 능력이 되서 룸싸롱 간다는 똘아이도 있다.
5. 유머감각이 있는 사람을 만나라. 생활 속에 잔잔하게 웃음을 주는 사람을 만나야 한다. 그러나 나서기 좋아하며 남들을 선동하려는 사람은 무뚝뚝이 보다 못하다. 심하게 잡기에 능한 사람도 피하라. 이들의 말로는 여자를 밝히는 것.
6. 명석한 사람을 만나라. 대화를 나누다 보면 그 사람의 지식이나 똑똑한 정도는 파악할 줄 알아야 한다. 이걸 못 느낀다면. 자신도 공부를 해서 똑똑해져라.
7. 감정이 풍부한 사람을 만나라. 내가 아프면 정말 걱정하고 반가우면 반가운 티를 내고 화가 나면 화를 내고 가슴이 아플 줄 아는 사람.
8. 차에서 트는 음악을 점검하라. 차에서 음악조차 안듣거나 음악 선곡도 안하는 사람은 감정이 메마른 사람일 확률이 높다.
9. 끊임없이 자기 개발을 하는 사람을 만나라. 이런 남자를 만나야 나도 발전한다.
10. 인생의 목표를 행복이라고 답하는 사람을 만나라. 돈을 많이 벌겠다는 둥 뭔가 물질적인 걸로 답하는 사람은 만 나지 마라. 이건 지극히 주관적이나 인생의 목표는 거창할 필요가 없다. 궁극적으로는 항상 즐겁고, 감사하고, 건강한 행복을 위해서다.
[이런 여자를 만나라]
1.음악을 즐기는 여자를 만나라. 음악을 듣고 따라 부르고 음악의 가사를 느끼는 여자는 감수성 이 매우 풍부하다.
2. 자신을 믿어 주는 여자를 만나라. 다른 사람이 모두 아니라해도 끝까지 믿어주는 여자. 그런 여자는 남자에게 책임감이란걸 심어 준다.
3. 술이나 나이트에 열광하는 여자는 금물. 술을 마시긴 하지만 자신을 지킬 수 있을만큼 즐기는 여자를 만나라. 술먹고 주사를 부리는 여자나…한없이 우는 여자는 평상시에 맺혔던 걸 술로 푸는 경우일 수 있다.
4. 사치와 낭비벽이 심한 여자는 피하라. 그런 여자는 나중에 살림을 거덜낼 수 있다. 특히 명품만 밝히는 여자는 대대로 집안을 망하게 한다.
5. 센스있는 여자를 만나라. 남자가 가려운 곳을 긁어줄 수 있는 그래서 센스있는 여자를 만나라. 센스있는 여자는 남자에겐 오아시스와 같은 존재다.
6. 지혜로운 여자를 만나라. 지혜로운 여자는 남자와 집안을 일으킬 수도 있다.
7. 용서해줄 수 있는 여자를 만나라. 남자가 잘못했을 때 화를 낼지라도…그 후에 용서할 수 있는 여자를 만나라. 여자의 용서는 남자를 다시 일어서게 한다.
8. 감정 표현을 하는 여자를 만나라. 행복할 때 행복하고, 즐거울 때 즐겁고, 힘들 때 힘들고, 화가 날 때 화가 난다고 말할 수 있는 여자를 만나라. 감정이 메마른 여자는 사랑을 받 아도 끝없이 받기만을 원한다.
9.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라. 이런 여자를 만나야 자신도 발전한다. 자신의 일없이 남자만 바라보고 있는 여자는 결국엔 남자가 떠 나고나면 남는 것이 없는 여자이다.
10. 인생의 목표를 좋은 남자를 만나서 결혼하겠다고 하는 여자는 피하라. 물질적인 사랑을 갈구하는 여자다. 그런 것보다는 사랑과 행복으로 미래를 만들어가는 여자야말 로 진정 미래를 아름답게 가꾸어갈 수 있는 여자다. 그런 여자 와의 미래는 어떤 일이 부딪혀도 행복할 수 있다.
+ There are no comments
Add y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