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성공을 위한 시간관리 7가지
직장인의 성공을 위한 시간관리 7가지
1. 무슨 일이든 미루지 않고 지금 바로 시작한다.
2. 최고로 능률이 오르는 시간이 언제인가를 파악해
그시간에 가장 중요한 일을 한다.
3. 한번 손대기 시작한 일은 가능하면 끝을 낸다.
4. 계확을 짜고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시간을 할당한다.
5.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마다 써놓을 수 있는 비상노트를
꼭 가지고 다닌다.
6. 스스로에게 업무에 대한 마감 시간을 정해 놓는다.
7. 약속시간에 일찍 도착하도록 항상 10분의 여유를 둔다.
– 중에서 –
+ There are no comments
Add y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