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발가락의 소중함
뇌를 강하게하는 비결은 엄지발가락에 있습니다. 뇌출혈로 쓰러져도 엄지발가락을 열심히 만져주면 회복이 됩니다. 물론 그전에 미리 엄지발가락을 잘만져서 뇌를 튼튼하게 만들면 그런일이 평생 일어나지 않겠지요.
엄지발가락도 약하고 새벽에 소변보기가 싫어 소변을 참고 옆으로 자면 당연히 뇌출혈이 올수 있습니다. 뇌출혈은 코피와 같은 것으로 차라리 코피가 터지면 뇌출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인간이 소변을 제때에 보지않으면 요산은 혈관을 타고 그사람의 가장 약한 곳을 무작정 파고 들어갑니다. 어떤 사람은 “무좀”에 걸리고 어떤 사람은 “심장병”에 걸리고 어떤 사람은 “백내장”에 걸리고 어떤 사람은 “구안와사”가 오고 어떤 사람은 “유방암”이 오기도 합니다.
그럼 뇌출혈은 왜 일어나는가?
이에 대한 정답은 “새벽에 소변을 참고” 또 “한쪽으로 잠을 자는 습관”이 오래 지속되면 뇌출혈은 영락없이 찾아옵니다.
그럼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수시로 엄지 발가락 마사지를 잘하면 그동안 녹이슨 뇌의 센서가 수리가 됩니다. 이렇게 뇌의 센서가 작동이되면 자동으로 언제 오줌을 퍼내야 하는지를 뇌에서 알려줍니다. 마치 “알람’이 울려 퍼지는 것처럼” “얼른일어나 소변보세요”라는 메시지가 도착하지요. “지구별”을 긴지렛대를 이용하여 들을수 있는 것처럼 뇌에서 가장 먼 지렛대인 엄지 발가락을 이용하여 얼마든지 뇌를 건강하게 만들수 있는 것입니다.
뇌를 다스리는 스위치는 뇌에서 가장 멀리있는 “반대편 엄지발가락”입니다. 시간 날 때마다 엄지 발가락을 조물조물 맛사지 해 주십시오.
-‘건강 이야기‘ 중-
+ There are no comments
Add y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