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실행력을 만드는 21가지 방법
미친 실행력을 만드는 21가지 방법
1. 지금한다. 무슨 일이든 생각 즉시 실천해야 새로운 경험이 쌓여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일처리 속도가 빨라진다. 업무의 질이 향상된다. 남보다 빨리 업무를 마무리할 수 있다. 빨리 일을 끝내면 다시 한 번 확인할 시간 여유가 생겨 업무의 질도 높아진다.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스킬은 ‘생각 즉시 행동하는 것’이다.
2. 빨리 일하는 뇌를 만든다. – 뇌의 기본 회전수를 높이려면 ‘시간제약’이 필요하다. – 시간제약을 부여하면 뇌의 회전수가 올라간다. – 시간에 한계가 있으면 긴장감이 생긴다.
3. 단순화된 습관의 수를 늘려라.
4. 완벽함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 압도적으로 빨리 시작하고 중간중간 의뢰인에게 피드백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5. 우선순위보다 의뢰순서가 중요하다. 의뢰받은 순서대로 처리, 하나의 일에 집중하라.
6. 생각 빼고 일단 실행한다.
7. 하기 싫은 일은 먼저 한다. 8. 양질 전환의 법칙 – 양을 넘어서지 못하면 질도 올라가지 않는다 – 양을 늘리면 질도 따라서 올라간다. 만점이 아니라 합격을 목표로!
8. 실행하면 사라지는 스트레스의 비밀.
9. 잘 모르겠으면 도움을 요청하라.
10. 리더십은 행동하는 힘에서 나온다 PDCA(Plan – Do – Check – Act) 사이클을 활용하라.
11. 좋은 아이디어는 실행해 봐야 안다.
12. 업무 준비는 출근시간에 하라.
13. 수첩은 일정관리 프로그램이나 스마트폰 앱보다 빠르고 인간적이다. 손으로 기억하는 일정과 목표는 자신의 꿈과 열정을 상기시켜 준다.
14. 쌓여 있는 서류는 당장 버려라.
15. 일상적인 일은 패턴화하여 단순하게 하라.
16. 몰입 시간을 만들어라.
17. 외모를 깔끔하게 하면 일이 빨라진다.
18. 일의 소요시간 리스트를 만든다.
19. 생각난 즉시 메모 한다.
20. 좋은 것은 따라한다.
21. 계획은 늘 완벽하지 않다. 일반 실행하면서 부족하고 필요한 부분이 생기면 즉시 반영한다. 계획이란 으레 고치고 바꿔가면서 완성되는 것이다.
중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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